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10월 1일(목), 'Bing-PC'와 'Bing-Mobile'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10월 1일(목) ■ 적용 내용: 'Bing-PC', 'Bing-Mobile'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Bing-PC'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1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Bing-Mobile'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10월 1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9월 24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PC 브랜드검색광고 사전 안내 내용에 이어 추가 안내 말씀드립니다.PC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시거나 진행할 예정에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함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사전 공지 내용 보러가기 > [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안내 ] ■ 전체 상품 라인업. ■ 상품 상세(1) 라이트형 일반 (2) 프리미엄형 일반 (3) 프리미엄형 갤러리 (4) 프리미엄형 동영상 (메뉴) (5) 프리미엄형 동영상 (슬로건) ■ 단가 (VAT 미포함)* 기준 조회 수는 30일 기준입니다.단가표 다운로드 >■ 프로모션 안내더욱 새로워진 PC 브랜드검색 광고를 구매하시는 모든 광고주에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1) 기간 : ~ 2020.12.31.(2) 라이트형 최대 20%, 프리미엄형 최대 10% 할인 * 단, 단가 변동이 없는 라이트형의 기준 조회 수 ~22,100 구간까지는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간별 단가 할인율은 상이하며 실제 광고 계약 전 계약 금액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3) 계약 시 프로모션 자동 반영■ 일정 ■ FAQ(1) 개편된 신규 상품은 언제부터 구매, 노출할 수 있나요? - 신규 상품은 10.29일 이후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검수 통과 이후에 계약이 진행되면 노출이 가능합니다.(2) 기존 상품을 10.29일 이후에도 구매할 수 있나요? - 10.29일 이후에는 신규 상품 구매만 가능합니다.(3) 10.29일에 기존 상품이 자동으로 신규 상품으로 계약 사항이 변경되는 것인가요? - 아닙니다. 10.29일 이전에 구매한 기존 계약 사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기존 상품 UI로 계약 기간만큼 노출이 됩니다. - 신규 브랜드검색 상품으로 노출을 원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반드시 신규 상품으로 계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4) 세부적인 상품 제작 가이드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상품 제작 가이드는 판매가 시작되는 시점인 10.29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1) 본 공지사항에서 안내드린 일정, 광고 시안, 프로모션 내용 등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2)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추가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파워상품의 PC 노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클릭초이스 파워상품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안내]■ 적용 일시 - 2020년 9월 24일(목) > 2020년 10월 29일(목)■ 적용 대상 - 네이버 PC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파워상품 광고■ 변경 내용 - PC에 노출되는 광고개수 및 UI가 모바일 기준으로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모바일과 동일하게 최소 3개 이상 ~ 최대 9개 광고가 노출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 알아두세요! - 노출되는 광고 UI 외에 광고순위, 등록방식 및 키워드 매칭 등의 기준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네이버 PC검색 결과 페이지의 개편으로, '사이트검색광고'의 PC 검색탭 노출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광고주님께서 사전에 변경 해주셔야 할 부분은 없습니다.[사이트검색광고 PC 검색탭 영역 노출 변경]■ 변경 일시 : 2020년 9월 24일(목) > 2020년 10월 29일(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변경 대상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변경 내용 : 1) 노출 영역 - 기존 : 블로그, 카페, 지식iN, 웹사이트 (4개 영역) - 변경 : VIEW, 지식iN, 동영상, 통합검색 2페이지 (4개 영역) ※ VIEW는 기존의 블로그탭과 카페탭이 통합되면서 신규로 생성되는 영역입니다. 2) 노출 위치 - 기존 : 1단(좌측단) 최상단 - 변경 : 2단(우측단) 최상단 3) 광고 개수 - 기존 : 3개 - 변경 : 5개 혹은 3개 (키워드 특성에 따라 변동) 4) 광고 UI - 기존 : 제목 오른쪽에 URL과 아이콘 노출. 확장소재 미노출 - 변경 : 제목 아래에 URL과 아이콘 노출. 확장소재 5개 유형(파워링크이미지, 서브링크, 가격링크, 홍보문구, 플레이스정보) 노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PC 통합검색 쇼핑컬렉션 UI 개편과 함께 쇼핑검색광고 노출이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쇼핑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변경 일정: 2020년 09월 24일(목) > 2020년 10월 29일(목)■ 변경 내용 · 상품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쇼핑 일반상품과 공통으로 상품의 기본정보(판매자/제조사명, 가격 등) 및 부가정보 (부가정보 확장소재 등)의 위치와 색상이 변경됩니다. · 모바일과 동일하게 PC에서도 가전뷰의 새로운 뷰타입 적용을 통해 더 많은 제품 정보를 통합검색에서 제공합니다. - 일부 디지털/가전 키워드 대상 가전뷰가 노출 적용되어, 제품의 상세속성 및 상세리뷰 정보가 추가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예시 이미지로, 상품정보 및 확장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뷰타입별 대상 키워드는 이용자의 반응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9월 1일부터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안이 확정되어 시행됨에 따라 카카오모먼트 광고 심사 가이드가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추가된 가이드 내용은 즉시 적용되며, 이미 심사 승인된 광고 소재 또한 모니터링 심사를 통해 수정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적용 대상 : 카카오 비즈보드, 디스플레이광고, 쇼핑광고, 카카오 TV 동영상광고 ■ 적용 내용 : 심사 가이드 추가 (보기) 8. 추천 ·보증 등을 포함하는 콘텐츠를 사용하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1) 추천·보증 등의 내용이 ‘경험적 사실’에 근거한 경우에는 당해 추천·보증인이 실제로 경험한 사실에 근거해야 합니다. 2) 광고주와 추천·보증인 사이의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는 경우 이를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3) 표시 문구(추천·보증 광고 표시, 광고주와의 고용 관계 및 경제적 이해 관계 표시)를 적절한 문자 크기, 색상 등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는 형태로 표현해야 합니다. 4) 이외 상세한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을 따릅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