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7월 28일(화), '뉴스픽-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7월 28일(화) ■ 적용 내용: '뉴스픽-모바일'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뉴스픽-모바일 ㅣhttp://www.newspic.kr/ - 매체 소개 :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뉴스는 물론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나의 관심에 맞는 뉴스를 찾아 제공해 주는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 페이지 본문 하단 최대 3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7월 2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7월 2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7/23(목) 적용되는 '전환' 목표 캠페인의 개선 및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기존에는 '구매' 이벤트만 제공 되었으나 '앱설치' 이벤트가 추가 되었으며, 광고그룹단에서 디바이스 환경 설정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또한 전환(픽셀&SDK) 목표 하위 광고그룹에서 '고객파일' 타게팅도 제공하여 좀 더 최적화된 타게팅이 가능합니다. 개선된 기능을 적극 활용하시어 광고 효율 극대화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0년 7월 23일(목) - 적용예정■ 적용사항 1) 설정 가능 유형과 목표 - 유형 : 디스플레이, 카카오톡 비즈보드 - 목표 : 전환 2) '전환' 목표 캠페인 > 광고 목표 대상에 '앱설치' 추가 4) 전환 목표 하위 광고그룹에서 '고객파일' 타게팅 지원 ※ 참고사항 - 앱설치 목적의 캠페인은 픽셀&SDK 트랙ID 기준으로 최적화 됩니다. - 광고목표대상이 앱설치인 광고그룹의 경우, 캠페인에서 설정한 픽셀&SDK의 앱설치 이벤트 제외 타게팅이 기본 설정됩니다. - 광고그룹 복사시, 복사 후 캠페인의 상위 상세목표대상이 "앱설치" 인 경우, 해당 트랙id의 앱설치 이벤트를 제외 타게팅으로 설정됩니다. - 'WIFI에서만 노출 선택'은 디스플레이/카카오톡 비즈보드 유형, 방문/전환 목표 하위 광고그룹내 디바이스에 '모바일'이 선택 되었을때만 설정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더 많은 광고주께서 브랜드존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기존에 운영하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아래 같이 확대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형 브랜드존 출시 안내 공지 바로가기 >라이트형 브랜드존 출시 안내 공지 바로가기 >프로모션 안내 브랜드존 상품을 구매하는모든 브랜드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 기간~ 12.31 (기존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기간 연장)・ 지원 내용프리미엄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30% 할인, 라이트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18% 할인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검색 상품과 동일한 단가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브랜드검색 단가표 다운로드 >・ 지원 시기계약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알아두세요!Q.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존 상품 광고를 집행할 수 있나요?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 상품으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참고로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 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Q. 브랜드존 집행 유형에 따라 프로모션 적용 여부가 달라질 수 있나요?올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으셔서 브랜드존 무료 체험 프로모션 대상이시라면 어떤 유형의 브랜드존을 구매하시더라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30일 계약 건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브랜드스토어 당 1회만 제공합니다)Q. 작년에 구매한 브랜드검색이 올해까지 노출이 되었습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2020년 1월 1일 이전에 구매하셨더라도, 2020년 1월 1일 이후에 브랜드검색 노출 이력이 있으시다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Q.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집행 경험은 있지만 검색광고센터를 통한 구매는 처음입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사업자등록번호, 키워드 기준으로 올해 집행 이력을 토대로 대상 여부가 확인됩니다.브랜드검색 구매 플랫폼, 계정 구분 없이 위 2가지 기준으로 집행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캐시백이 지급됩니다.Q. 브랜드존 집행을 하다가 중간에 취소를 하였습니다. 이 경우에도 캐시백은 지급 되나요?집행 기간 내 취소 건에 대해서는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예) 최초 구매 건 30일 계약 후 10일 집행 후 취소 –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60일 계약 30일 집행 후 취소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재계약 30%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30일 계약 후 30일 추가 재계약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30일 재계약 1회 캐시백 30% 지급Q. 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 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이 경우에도 재구매 캐시백 지급이 되나요? 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을 재구매한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반드시 100% 캐시백 이벤트에서 기간 내 취소 없이 참여한 ‘광고그룹’ 기준으로 재계약 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검색 광고 그룹 알아보기 >Q. 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혜택을 소급 적용 받을 수 있나요?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계신 경우 캐시백 소급 적용은 어렵습니다.다만, 브랜드존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 연장되었으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등록방법1. 새 캠페인 생성단계에서 ‘브랜드검색’ 캠페인을 선택합니다.2. 광고그룹 생성단계에서 그룹 유형을 '브랜드존 형'을 선택합니다.3. 쇼핑브랜드스토어 비즈채널을 등록합니다.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이므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완료 후 비즈채널 등록이 완료됩니다.등록방법 자세히 보기 >광고 등록 바로 가기 >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검토 요청은 했는데, 계속 '검토 중'으로 확인되어 답답하셨다면'검토 진행 현황'에서 언제쯤 내 광고가 검토 완료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적용 일시- 2020년 7월 15일 (수)■ 접속 경로- PC: 도구 > 검토 진행 현황- 모바일: 우측 상단 햄버거 버튼(≡) 클릭 > 검토 진행 현황 ■ 적용 내용 - '검토 중' 상태인 비즈채널, 광고(키워드, 소재)에 대한 검토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님이 요청한 광고가 현재 '검토 중'이라면 몇 시간 내 검토가 완료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 시간은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된 완료 예측 시간입니다. - 검토 요청은 했지만, '검토 대기'인 경우 검토 대기 사유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안내 예시: 비즈머니 잔액 부족으로 검토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에 대한 안내 메시지 등 [예시 화면 - PC버전] 간단한 사용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파워링크, 쇼핑검색 캠페인에 한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비즈채널과 광고(키워드, 소재)로 구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검토 중' 상태인 비즈채널, 광고(키워드, 소재)에 한하여 제공되는 정보입니다. - 비즈채널은 검토 중인 목록 검색으로 광고(키워드, 소재)는 단어 검색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검토 완료 시간은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된 완료 예측 시간입니다. - 영업시간은 평일 10시 ~ 19시, 점심시간 제외, 휴일 제외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린 내용과 같이 2020년 7월 27일(월)부터 현재 운영 중인 광고 건에 대해 변경된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을 적용 합니다.지난 공지 보러가기[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변경 내용 안내]변경 전: 소재 내(제목 or 설명) 구매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어야 광고 집행 가능변경 후: 소재 내(제목 or 설명) 구매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거나 '키워드'의 핵심 단어가 포함되어 있어야 광고 집행 가능 ※ 랜딩페이지가 아닌 '제목' 또는 '설명'에 키워드가 아래 'GOOD CASE'와 같은 형태로 포함되어 있어야 함 ※ 소재 내 노출 시 관련 법령 위반 우려가 있는 '키워드'의 경우 적용 제외 ※'의료' 업종 제외(의료광고 사전심의 등의 이슈) ▷ 광고등록기준 다운로드▷ 구매가능 키워드리스트 다운로드 (법령 위반 우려 사유로 '소재 내 키워드 포함' 기준 적용 '제외' 키워드 확인 가능)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 8월12일(수)부터 추적 URL을 통해 '그룹 유형 정보'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적용 대상- 캠페인 > 고급 옵션 추적 기능 설정(자동 추적 URL 파라미터, 추적 경유 사이트 선택) 한 광고주■ 적용 내용- '자동 추적 URL 파라미터' 혹은 '추적 경유 사이트'의 광고 그룹 유형을 추가한 경우, 광고가 클릭될 때 광고 연결 URL에 '광고 그룹 유형 정보'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파라미터명은 ‘n_ad_group_type’이며 ‘값’에 해당하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재 분류가 필요한 그룹 유형은 2, 5, 7, 8이며 나머지 그룹 유형은 차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 일시 - 2020년 8월 12일 17시※알아두세요! · 추적 URL은 광고를 클릭했을 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로 연결된 광고의 현황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기능입니다.· 추적 URL의 신규 파라미터 추가에 따라 URL 길이가 최대 16 byte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 간혹 URL 길이 증가에 따라 광고 클릭 시 사이트가 제대로 접속이 안될 수 있으므로 웹서버에서 처리할 수 있는 URL 길이를 현재 길이에서 16 byte 늘려주시기 바랍니다. (추적 기능 관련 도움말 바로가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