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6월 15일 (월)부터 6월 22일(월)까지 진행된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가 종료되었으며,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2020년 7월 15일(수)부터 변경된 내용으로 노출 적용됩니다. ▶ 이전 공지 내용 확인하기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모바일 네이버 쇼핑검색 내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 적용일정 - 2020년 7월 15일(수) ■ 대상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쇼핑검색광고 상품■ 내용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 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상품 노출 위치 및 개수가 변경 적용됩니다. - 키워드별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달라집니다. 광고에 대한 이용자 선택이 높은 키워드를 중심으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확대됩니다.[PC] [모바일] ※ 참고하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키워드별 광고 개수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6월 29(월) 적용 예정인 카카오모먼트 오픈API의 기능 개선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아래 상세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적용일 : 2020년 6월 29일 (월) - 적용 예정 ■ 기능 개선 및 적용 사항1. 광고계정 생성 기능 제공 : 사업자 계정에 한하여 광고계정 생성 기능 제공 (광고주, 대행사 광고계정 모두 생성 가능) 2. 캠페인 조회 기능 개선 1) 광고 유형 x 목표 조합 조회 기능 추가2) 광고 목표 대상 조회 기능 추가3) 전환 추적 대상 조회 기능 추가 3. 캠페인 생성 및 수정 기능 개선1) 대상 : 카카오톡 비즈보드 / 디스플레이 광고유형, 방문 / 전환 목표ㄴ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 다음쇼핑 x 도달 조합 제외2) 적용사항(1) 캠페인명 수정 가능 (현재는 on/off 수정만 가능능 , 일예산 수정 API 유지)(2) 방문 목표 캠페인의 트랙 ID 수정 가능 4. 광고그룹 조회 상세 항목 추가1) 광고 그룹 조회시 타겟팅 정보 조회 항목 추가(1) 맞춤 타겟 정보 : 내 데이터 / 카카오 데이터 / 모먼트 타겟팅(2) 데모그래픽 정보 : 성별 / 나이 / 지역(3) 게재지면 : 카카오톡 / 다음 /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서비스 / 네트워크(4) 디바이스 : PC / MO (Android, IOS) 2) 광고 그룹 조회시 집행 전략 설정 조회 항목 추가(1) 집행기간 : 일자, 요일/시간(2) 입찰정보 : 총 예산, 과금 방식, 최대 입찰금액 등(3) 소재 노출방식 : 소재최적화 여부 5. 광고그룹 생성 및 수정 기능 개선 1) 대상 : 카카오톡 비즈보드, 디스플레이 유형 / 방문, 전환 목표 ㄴ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 다음쇼핑 x 도달 조합 제외 2) 적용사항(1) 맞춤타겟 중 카카오 데이터 설정 기능 지원(2) 데모그래픽 타겟팅 설정 기능 지원 : 성별, 나이, 성인 타게팅, 지역(해외, 시/도, 시/군/구)ㄴ 단, 성인 타겟팅으로 생성된 그룹의 성인타겟팅 여부 수정 불가(3) 게재지면 설정 및 수정 기능 지원(4) 집행 기간 요일 선택, 요일별 시간 설정, 수정 기능 지원(5) 입찰 및 소재 노출 방식 설정 : 수동, 자동 입찰 여부 / 과금방식 / 소재최적화 대상 설정 가능 (6) 기존 on/off, 일예산 수정, 최대 입찰금액 수정 API 유지※ 참고사항- 디벨로퍼스 내 오픈 API 가이드는 6월 29일 배포될 예정입니다. 위와 같이 변경될 예정이니 카카오먼트 API 사용 시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노출 가능’ 키워드인데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면?!네이버 통합검색에서 내가 등록한 광고 노출을 확인하고 싶다면?!이제, "광고 노출 진단"에서 확인하세요. ■ 적용 일시 - 2020년 6월 17일(수)■ 접속 경로- PC: 도구 > 광고 노출 진단- 모바일:우측 상단 햄버거 버튼(≡) 클릭 > 노출 현황 진단우측 상단 햄버거 버튼(≡) 클릭 > 노출 현황 보기■ 적용 내용한 번의 키워드 검색을 통해 노출 현황 진단과 노출 현황 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출 현황 진단이란? 키워드 상태가 '노출 가능' 상태지만, 광고 노출이 안되는 경우 광고 노출이 안되는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출 현황 보기란?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에서 내 광고가 어떻게 노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예시 화면 - PC 버전]알아두세요.· 노출 현황 진단과 노출 현황 보기는 '파워링크 캠페인'만 제공됩니다.· 노출 현황 진단은 키워드 상태가 '노출 가능' 상태인 경우에만 확인 가능합니다.· 노출 현황 보기는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에 한하여 광고노출 현황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카카오모먼트의 맞춤타겟 중 카카오데이터 > 서비스 항목 일부 카테고리가 변경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카카오서비스 변경에 따른 카테고리 변경이오니 해당 항목으로 타게팅 한 광고그룹을 운영중이신 경우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대상 : 맞춤타겟 > 카카오 데이터 > 카테고리 설정 > '서비스' 타겟 ■ 적용내용1) '카카오장보기' 삭제 : 서비스 종료에 따른 타게팅 지원 종료2) 카카오T_택시, 카카오T_블랙, 카카오T_대리 카테고리 통합 : '카카오T'로 통합제공 ※ 참고사항- 기존 카카오T_택시, 카카오T_대리, 카카오T_블랙으로 타게팅한 그룹은 모두 카카오T로 마이그레이션이 진행됩니다.- '카카오장보기' 항목 제거로 인해 해당 타게팅만 설정한 광고그룹은 none 타게팅 이슈가 있습니다.작업 이후 노출량이 급격히 증대될 수 있으니, '카카오장보기'만 설정한 광고그룹은 사전에 타겟팅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쇼핑검색광고 광고주들이 보다 다양한 지면에서 이용자를 만날수 있도록, 모바일 콘텐츠 제휴매체 3개를 확대할 예정입니다.광고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으로, 추가적인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광고운영 전략에 따라 노출 여부를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콘텐츠 제휴 매체 추가 ] ■ 적용일: 2020년 6월 23일(화) ■ 적용 내용: 모바일 파트너 제휴매체 3개에 쇼핑검색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 '가격', '상품명' 등 ※ 모바일 콘텐츠 매체에서 쇼핑검색광고 광고노출 방식은 지난 공지 및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지난 공지 확인하기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1) 캐시피드 - 모바일ㅣwww.cashfeed.co.kr- 매체 소개: 시의성있는 뉴스와 사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컨텐츠 마켓플레이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본문 중단배너 1개2) 클리앙 - 모바일ㅣm.clien.net- 매체 소개: 전자기기, IT정보, 구매정보 등 제공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인 클리앙의 모바일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중단 및 최하단 배너 각 1개3) 에펨코리아 - 모바일ㅣm.fmkorea.com- 매체 소개: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중단배너 1개※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6월 23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6월 16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 API의 소재 생성 및 수정 기능 관련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 및 가이드 문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0년 6월 10일 (수) - 적용완료 ■ 적용 사항 : 소재 생성 & 수정시 multipart/form-data 업로딩 방식 추가 지원 : 소재 생성, 수정시 직접 이미지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가이드 확인 ☞ 바로가기 위와 같이 적용되었으니 카카오모먼트 API 사용 시에 참고 부탁드립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