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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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1boon 서비스에 노출되던 이미지>네이티브>720x1000 사이즈(구. 네이티브 전면형) 소재 사이즈가 노출 지원 종료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이 점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 부탁드리며, 아래 상세 내용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네이티브> 720x1000 사이즈 노출 지원 종료 안내] ◼︎ 적용일 : 2020년 5월 25일(월) - 적용예정 ◼︎ 적용사항 : 이미지>네이티브>720x1000 노출 지원 종료 (구. 네이티브 전면형)1) 종료되는 사이즈의 신규 소재 생성 불가2) 종료되는 사이즈의 소재 복사/가져오기/수정 불가3) 종료되는 사이즈의 미심사 건 모두 심사보류 처리 ◼︎ 광고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플랫폼 등록 가이드 및 자료를 통해 광고 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광고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 카카오 for 비즈니스 바로가기 ※ 참고사항- 720x1000 사이즈가 노출되던 1boon 서비스에는 이미지>네이티브>1200x628(구. 이미지피드형) 소재가 노출됩니다.1200x628 소재를 운영중이신 경우 1boon 서비스에 노출되니, 광고계정 운영 현황을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출 종료 후에도 기 생성한 소재는 맞춤보고서를 통해 데이터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2020년 6월 17일(수)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가 추가 확대될 예정입니다.1차 카테고리 확대 안내 보러가기 >기존의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변동없이 제품카탈로그형이 추가 노출되므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 추가 안내]■ 확대 대상 카테고리 - ‘생활/건강’ , ‘식품’ , ‘패션잡화’ , ‘패션의류’■ 적용 일정 -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 및 노출 반영 : 2020년 6월 17일(수)■ 적용 내용- 쇼핑몰상품형 광고로 노출 중인 ‘생활/건강’, ‘식품’, ‘패션잡화’, ‘패션의류’ 4개 대분류 카테고리에 대해, 제품카탈로그형 광고 등록 및 노출 반영 - 각 대분류 하위 카테고리 전체 대상※ 알아두세요!-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현재와 동일하게 등록 및 노출됩니다.- ‘쇼핑몰상품형 / 제품카탈로그형’ 각각의 유형에 적합한 광고주가 네이버쇼핑의 ‘상품’과 ‘카탈로그’를 광고소재로 등록하는 것으로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형태는 기존 쇼핑검색광고와 동일합니다.FAQQ. 현재 ‘쇼핑몰 상품형’으로 광고 중인 카테고리입니다. 무엇이 달라지는 건가요?A. 확대 대상의 카테고리에서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도 등록 가능하게 됩니다. 즉,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광고가 동시 노출될 수 있습니다. Q. 동일한 제품이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으로 둘다 노출될 수도 있는 건가요?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집행 광고주가 다르기 때문에 제조사/브랜드사에서 특정 A상품 카탈로그를 광고 소재로 등록하고, A상품을 판매하는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쇼핑몰 광고주가 A상품을 광고 소재로 등록한다면 동시 노출 가능하게 됩니다. (단, 소재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되어 동시에 동일한 상품이 노출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Q. 광고 노출 개수는 늘어나거나 변경되지는 않나요?A. 네, 기존과 동일합니다.기존 노출 영역별 노출 개수는 변경이 없으며, 광고 유형 구분없이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정된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됩니다. Q.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할 수 있나요? ‘쇼핑몰상품형’과 어떻게 다른가요?A. 네, ‘제품카탈로그형’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광고 가능합니다.‘제품카탈로그형’은 제조사/브랜드사의 상품정보로 네이버 쇼핑이 구축한 카탈로그를 통해 광고하고,'쇼핑몰상품형'은 네이버에 입점한 쇼핑몰 광고주가 네이버 쇼핑에 등록한 상품을 통해 광고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자세히 보기 >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카카오모먼트 오픈 API 기능이 5/25 개선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더욱 고도화된 기능으로 광고 운영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오픈 API 기능 개선 사항 안내] ■ 적용일 : 2020년 5월 25일(월) - 적용예정 ■ 적용 사항1. 광고그룹 & 캠페인 단건 삭제 기능 지원 ※ 카카오톡채널 X 도달(메세지) / 다음쇼핑 X도달(쇼핑박스) 캠페인, 그룹 제외 2. 소재 단건 생성/수정/삭제 기능 추가 1) 소재 생성/수정 기능 (1) DISPLAY 소재중, 이미지 배너와 이미지 네이티브의 단건 생성 및 수정 기능 지원 (2) 수정 기능 : 이미지 정보 수정, 텍스트 정보 수정, 랜딩 URL 수정, 소재 이름 수정 등 지원 ※ 메시지, 동영상, 다음쇼핑은 생성 및 수정 기능이 지원되지 않음 2) 소재 삭제 기능 - DISPLAY 소재(이미지 배너, 이미지 네이티브, 동영상 네이티브) 단건 삭제 지원 ※ 메시지, 쇼핑박스는 삭제 기능이 지원되지 않음 3. 소재 단건 수정 기능 지원 중단 - 소재 프리퀀시 수정 기능 지원 중단 4. 소재 단건 조회 정보 추가 1) 기존 제공 스펙(v1): 입찰 금액, 랜딩 URL, 프리퀀시캡 횟수, 소재 상태(ON/OFF/DEL), 심사 상태, 수정 소재 심사 상태, 소재게재와 관련된 상태 2) 추가 제공 스펙(v2): (1) 이미지>배너 소재 : 배너 이미지 정보, 소재 설명 문구, (2) 이미지>네이티브 소재 : 프로필 이미지 정보, 홍보 이미지 정보, 프로필 이름, 타이틀, 홍보문구, 행동유도버튼 문구, 비디오 업로드 url (3) 소재 공통 : 소재 심사 보류 사유 추가, 소재 심사 상태 및 수정 소재 심사 상태 개편 ※ api v1 : 기존 스펙만 제공, api v2 : 기존 스펙 + 추가 스펙 제공 ※ api v1 & v2 한시적 동시 지원 후 v1 중단 예정 (중단 시점 추후 공지 예정) 5. 보고서 조회기간 확대 & 조회방식 변경 1) 보고서 최대 조회 기간 31일 지원 2) 조회 프리셋 추가 지원 (1) 7일전, 14일전, 30일전, 지난달, 이번달 옵션 추가 (2) 맞춤 조회 지원 (최대 2년전) - 시작일, 종료일 직접 입력 가능 (조회 당일 선택 불가, 조회 당일은 TODAY 프리셋으로 확인 가능) (3) 보고서 조회 텀 및 최대 조회 개수 변경 - 10초 마다 100개 조회 (기존 1초마다 1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5/13(수),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내 자동입찰의 최대 입찰금액 한도 설정 추가 개선 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상세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 확인 부탁드리며, 광고 운영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기능 개선 사항 안내] ■ 적용일 : 2020년 5월 13일(수) - 적용 완료■ 적용사항 : 과금형태 자동입찰시 '최대 입찰금액 한도' 설정 기능 추가 1) 대상 : 모든 '전환' 목표 하위 광고그룹 (광고유형 : 카카오톡 비즈보드, 디스플레이) 2) 변경사항 : '최대 입찰금액 한도 설정' 기능 추가* 최대 입찰금액 한도 설정이란? 광고그룹 일예산 내에서 최대한 많은 전환을 발생시키는 입찰금액을 입력한 한도 금액 이하로 유지합니다. ※참고사항- 구) 카카오톡 비즈보드의 스마트광고하기, 전환늘리기 목적 캠페인 '일평균 입찰금액 한도' 기능의 명칭이 '최대 입찰금액 한도'로 변경됩니다.- 기본 설정은 최대 입찰금액 한도 '미설정'입니다. 최대 입찰금액 한도를 설정하지 않으실 경우 입찰금액 제한 없이 자동으로 입찰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5월 25일(월)부터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인랜딩 소재 제작용 psd 템플릿이 변경됩니다.인랜딩 소재를 운영중이시거나, 운영 예정이신 경우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최신 템플릿으로 소재 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또한 5/25부터 플랫폼에 인랜딩 배너제작툴이 반영되니 소재 제작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인랜딩형 소재제작용 PSD 템플릿 변경 1. 적용일 : 2020년 5월 25일 (월) 심사 건부터 적용- 기 운영중인 소재는 모니터링 보류되지 않으며 5/25 신규/수정 심사건 적용 2. 가이드 혼용기간 : 5월 18일(월) ~ 5월 22일(금) 기간동안 구/신가이드 혼용 심사 3. 적용 내용 : - 인랜딩배지 디자인 및 위치 변경- 인랜딩배지 위치 변경에 따른 좌측 및 서브문구 위치 변경 4. 최신 템플릿(PSD) : 바로가기* 제공되는 템플릿에서 변경되는 부분 없이 텍스트 및 오브젝트만 삽입하여 제작해주시기 바랍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2020년 5월 13일(수)부터 일부 키워드에 한해 쇼핑검색광고에 노출되는 광고 개수가 확대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일시- 2020년 5월 13일(수)■ 변경 내용1) 영역: 모바일 통합검색 2) 노출 개수3) 변경 적용 예시 ※ 참고하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하며,상향 키워드 여부에 따라 통합검색 화면에서 쇼핑검색광고 개수가 확대되어 노출됩니다. · 광고 노출 개수가 확대되는 키워드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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