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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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가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비즈니스에 연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드 양식 광고 확장을 사용하면 광고에서 바로 잠재고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잠재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는 검색 광고의 제목을 탭하면 리드 양식이 표시되므로 손쉽게 더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방문 페이지에서 리드 양식을 작성하도록 유도하지 않아도 됩니다.광고 제목을 탭하면 리드 양식이 바로 표시됨이 기능을 처음 사용하려면 검색 캠페인에 리드 양식을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캠페인의 설정에서 '사용자가 내 광고와 상호작용하면 항상 리드 양식 표시' 옵션을 선택하세요. 리드 양식을 제출한 잠재고객은 광고주의 사이트를 방문할지 또는 검색결과 페이지로 돌아갈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리드 양식 광고 확장과 자격요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oogle Ads 고객센터를 방문하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Google Ads의 핵심은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고 있는 사람들을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와 연결하는 데 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검색량이 5,000% 이상 증가한1 '테이크아웃 레스토랑'을 찾는 사람이든, Google에서 일일 검색량의 15%를 차지하는2 흔치 않은 무언가를 찾는 사람이든, 사람들은 자신이 찾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광고주가 더 쉽게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Google에서는 지난 몇 년간 소비자의 의도를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검색어의 의미에 키워드를 일치시킬 수 있으며, 특히 확장검색을 스마트 자동 입찰과 함께 사용할 경우 실적을 더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의 결과, 구문검색과 변형 확장검색이 동일한 사용 사례에 쓰이는 경우가 많고, 이 두 방법을 조합할 경우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러한 이유로 Google에서는 2주 후부터 고객이 어떤 방법으로 검색하든 고객에게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새로운 구문검색 및 변형 확장검색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검색 유형 단순화이제 다음 키워드 검색 유형을 사용하여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정확한 도달을 위한 일치검색폭넓은 도달범위를 위한 확장검색정확도와 도달범위를 모두 충족하기 위한 구문검색 및 변형 확장검색Google에서는 더 세밀한 관리 기능과 폭넓은 도달범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변형 확장검색의 장점을 구문검색에 도입하는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입니다. 결과적으로, 구문검색은 추가적인 변형 확장검색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도록 확장되고, 검색어의 의미가 중요한 경우 단어 순서는 계속 유지됩니다. 따라서 고객에게 도달하는 과정과 계정에서 키워드를 관리하는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이러한 개선 덕분에, 구문검색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광고주가 원하지 않는 검색어까지 신경 쓸 필요 없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검색어를 통해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뉴욕에서 뉴욕 외 지역으로 이사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하려는 이사 업체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업데이트된 구문검색을 사용하면 보스턴에서 뉴욕으로 이사하려는 사람들은 제외하고 뉴욕에서 보스턴으로 이사하려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동영상 캠페인은 광고주가 YouTube 및 Google 동영상 파트너를 통해 원하는 전환을 유도하는 주요 방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환에 기여하는 광고 이벤트가 캠페인 유형별로 달라서 지금까지는 캠페인 간의 비교가 어려웠습니다.구매 여정에서 동영상의 역할을 이해하려면 기여도를 일관되고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에서는 다양한 형식에 따른 동영상 광고 캠페인의 영향을 보다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Google Ads 전환 추적을 통해 측정되는 모든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및 동영상 피드 형식에 대한 전환 기여 분석을 표준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클릭수, 조회 충족(10초)을 기본 기여 분석 이벤트로 사용하는 현재의 액션 중심 동영상 형식용 전환 기여 분석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전환 기여 분석을 표준화하면 두 가지 캠페인 유형 간의 전환 실적을 보다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액션(타겟 CPA) 캠페인 및 동영상 구매 고려도(CPV) 캠페인을 운영하는 광고주는 이제 동일한 방식으로 두 캠페인의 전환 기여 분석 실적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환 최적화는 특정 유형의 캠페인에서만 이루어집니다. 현재 전환을 최적화할 수 있는 동영상 캠페인 유형으로는 타겟 CPA 또는 전환수 최대화 입찰을 제공하는 동영상 액션 캠페인을 들 수 있습니다. 도달범위 및 구매 고려도 같은 다른 캠페인 유형의 경우 전환 실적이 표시되지만 각각 순 사용자 도달범위 및 TrueView에 맞춰 최적화됩니다.이러한 개선사항은 자동으로 적용되며 광고주가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기에서 조회 충족 전환 측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지난 여름에 새로운 스마트 자동 입찰 기능인 관리자 계정을 위한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이 발표되었습니다. 오늘부터 모든 광고주는 Google 검색 캠페인과 일반 쇼핑 캠페인 모두에서 교차 계정 입찰 전략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의 캠페인을 단일 포트폴리오로 통합하면 여러 계정에서 더 많은 실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자들에게 활동을 제공하는 마켓인 GetYourGuide는 계정 전체에서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네이버 쇼핑 브랜드사를 위한'쇼핑검색광고 - 브랜드형'이 출시되었습니다.상품소개 쇼핑검색광고 – 브랜드형은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브랜드사 전용 광고상품으로,브랜드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의 콘텐츠와 제품 라인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노출 영역모바일 쇼핑 검색 상단에 한개의 브랜드 광고, 검색 하단에 다수의 추천 브랜드 광고가 노출되고, PC 쇼핑 검색 우측 영역의 최상단과 최하단에 노출됩니다.※ 지면 및 검색어에 따라 광고영역과 소재가 최적화되어 노출됩니다.주요 특징광고 키워드를 지정하실 수 있고, 사용자 검색어에 등록하신 상품이 매칭되어 브랜드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등록세 가지 유형의 키워드를 등록하여 노출하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내 브랜드 키워드 : 브랜드 소유권을 가진 브랜드사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 브랜드명 포함 키워드, 시리즈, 모델명 등을 포함합니다.- 다른 브랜드 키워드 : 내 브랜드와 유사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반 키워드 :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그 외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명, 상품명 등을 포함합니다.・ 적합한 상품 매칭공식몰에 등록된 상품 전체 혹은 일부를 광고대상 상품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검색어에 적합한 상품이 매칭됩니다.・ 다양한 콘텐츠 제공브랜딩을 위한 다양한 유형의 브랜드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과금 방식・ 광고 클릭이 발생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동영상 확장소재는 재생버튼 및 "더 알아보기" 버튼 클릭 시 과금됩니다.・ 최소 클릭당 과금액은 300원입니다.오픈 일정・ 광고 노출 오픈2021년 3월 31일 (수)・ 광고시스템 오픈2021년 3월 17일 (수)※ 브랜드스토어를 대상으로 1차 오픈하며, 이후 광고주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대상 광고주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사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광고 진행은 브랜드패키지에 가입 완료된 브랜드사에 한해 가능하니, 광고 집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브랜드 패키지 가입 바로가기 >알아두세요!Q. 브랜드패키지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상품을 집행할 수 있나요?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상품은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 가능합니다.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 Q. 노출되는 키워드를 직접 설정할 수 있나요?네. 브랜드사 대상의 상품으로 내 브랜드 키워드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 일반 키워드 등을 유형별로 등록하여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카카오모먼트(디스플레이광고, 카카오 비즈보드, 쇼핑광고)의 심사 가이드에 변경 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효율적인 소재 제작을 위해 1200×628 소재의 이미지 내 텍스트 범위 제한과 텍스트 최소 사이즈 가이드가 삭제되었으며,640×480 소재의 이미지 내 텍스트 삽입 제한 가이드가 삭제되는 등 주요 심사 가이드가 완화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소재 제작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1년 2월 15일(월) - 심사 적용 예정 ※ 2/15(월) 심사 건부터 아래 가이드가 적용되어 심사 처리될 예정입니다. ■ 가이드 변경 사항 소재 유형소재 요소주요 변경 사항상세 가이드이미지 > 네이티브(공통)홍보이미지 - 이미지 내 텍스트 권장 사이즈 (추가) 1. 공통 1) 이미지는 노출되는 영역에 따라 크롭 혹은 리사이징 될 수 있습니다. 2) 이미지는 홍보문구 및 타이틀, 연결화면과 연관성이 분명한 이미지로 등록해야 합니다. 3) 이미지 내 외곽 테두리는 삽입할 수 없습니다. 4) 이미지는 모두 컬러로 채워져 있어야 하며, 이미지 내 투명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5) 이미지 내 텍스트는 대다수의 이용자가 식별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해야 합니다. (1) 모바일 권장 사이즈 : 15px 이상 ~ 40px 이하 (2) PC 권장 사이즈 : 24px 이상 ~ 60px 이하이미지 > 네이티브(1200×628)홍보이미지 - 이미지 내 텍스트 범위 제한 (삭제) - 이미지 내 텍스트 최소 사이즈 (삭제) - 이미지 내 의무고지문구 텍스트 사이즈 (삭제) 1. 1200×628 홍보이미지 세부 가이드 1) 디바이스별 가로 해상도에 따라 상/하 또는 좌/우 각각 1px 크롭 될 수 있습니다. 2) 이미지의 상/하 및 좌/우 40px 영역에는 텍스트와 로고(CI, BI)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하며, 특정 기기에서 텍스트 잘림 현상이 발견될 경우 광고 집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이미지 내 텍스트는 4가지 이상의 폰트 스타일과 컬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미지 > 네이티브(640×480)홍보이미지 - 이미지 내 텍스트 사용 제한 (삭제) - 이미지 조합 제한 (수정) 1. 640×480 홍보이미지 세부 가이드 1) 이미지의 상/하단 60px 영역에는 텍스트, 로고(CI, BI) 및 메인 오브젝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2) 이미지는 단일 이미지로 구성하는 것을 권장하며, 분할 이미지는 가로 방향으로 최대 2컷까지 사용 가능합니다이미지 > 카탈로그홍보이미지 - 이미지 내 텍스트 사용 제한 (삭제) 1. 이미지는 노출되는 영역에 따라 크롭 혹은 리사이징될 수 있습니다. 1) 640×480px 이미지의 좌/우 80px 영역에는 텍스트, 로고(CI, BI) 및 메인 오브젝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2. 이미지는 타이틀, 연결화면과 연관성이 분명한 이미지로 등록해야 합니다. 3. 이미지 내 외곽 테두리는 삽입할 수 없습니다. 4. 이미지는 모두 컬러로 채워져 있어야 하며, 이미지 내 투명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5. 이미지는 단일 이미지로 구성해야 하며, 두 개 이상의 이미지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이미지 내 텍스트는 대다수의 이용자가 식별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해야 합니다. (1) 모바일 권장 사이즈 : 15px 이상 ~ 40px 이하 (2) PC 권장 사이즈 : 24px 이상 ~ 60px 이하 7. 각 슬라이드 별로 동일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쇼핑 > 네이티브(530×640) 홍보이미지 - 이미지 내 텍스트 사용 제한 (삭제) 1. 이미지는 모바일 노출 영역에서 상/하 각각 10px씩 크롭됩니다. 2. 이미지는 홍보문구 및 연결화면과 연관성이 분명한 상품 이미지로 등록해야 합니다. 3. 이미지 내 외곽 테두리는 삽입할 수 없습니다. 4. 이미지는 배경이 포함된 이미지 사용을 권장하며, 배경이 없는 이미지의 경우 가이드 배경색을 사용해야 합니다. (1) 가이드 배경색 : #E6E6E6, #D0D8EB, #E6EDC1, #F5E8C4, #FBE7E6 5. 이미지 내 합성은 '복수의 오브젝트' 또는 '모델과 오브젝트'의 경우 가능합니다. 6. 이미지 내 텍스트는 대다수의 이용자가 식별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해야 합니다. (1) 모바일 권장 사이즈 : 15px 이상 ~ 40px 이하 (2) PC 권장 사이즈 : 24px 이상 ~ 60px 이하 7. 이미지 내 강조 효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8. 분할 이미지는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최대 2컷까지 사용 가능합니다.이미지>배너(1029×222) 애드뷰 - 브랜드명 수식어 포함 불가 가이드(삭제) 1. 브랜드 이름 (1) 브랜드명을 포함하여 15자 이내로 구성해야 합니다. (2) 캠페인명 혹은 이벤트명은 기재 불가합니다. (3) 영업망, 지점 등에서 광고를 진행하는 경우 본사명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참고사항 - 이미지 내 텍스트 사이즈가 지나치게 크거나 작아 가독성이 떨어지는 경우 광고 집행이 불가합니다. - 이미지 내 텍스트가 너무 많아 시선이 분산되는 경우 광고 집행이 불가하오니, 간결하게 기재하여 핵심 내용만 전달할 것을 권장합니다. - 자세한 이미지 내 텍스트 가이드는 소재 구성 요소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광고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이드 및 자료를 통해 광고 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광고 심사 가이드☞ 카카오 비즈보드 심사 가이드☞ 쇼핑광고 심사 가이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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