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대행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 메인 로고

이전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공지사항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0.07.24 조회수 191
파일첨부 네이버_썸네일_2.png
제목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7/28) - '뉴스픽-모바일'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7월 28일(화), '뉴스픽-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7월 28일(화)

■ 적용 내용: '뉴스픽-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뉴스픽-모바일 ㅣhttp://www.newspic.kr/ 
- 매체 소개 :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뉴스는 물론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나의 관심에 맞는 뉴스를 찾아 제공해 주는 서비스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 페이지 본문 첫번째 이미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가격', '상품명'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7월 2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7월 2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 프로젝트 의뢰 프로젝트 의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