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 알오아이플러스 | 이메일 | help@roiplus.co.kr |
---|---|---|---|
작성일 | 2020.10.14 | 조회수 | 432 |
파일첨부 |
네이버_썸네일1.png |
||
제목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PC통합검색 노출 변경 안내 | ||
![]()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PC 통합검색 쇼핑컬렉션 UI 개편과 함께 쇼핑검색광고 노출이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 변경 일정: ■ 변경 내용 · 상품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쇼핑 일반상품과 공통으로 상품의 기본정보(판매자/제조사명, 가격 등) 및 부가정보 (부가정보 확장소재 등)의 위치와 색상이 변경됩니다. · 모바일과 동일하게 PC에서도 가전뷰의 새로운 뷰타입 적용을 통해 더 많은 제품 정보를 통합검색에서 제공합니다. <가이드뷰>
<트렌드뷰>
<가전뷰> - 일부 디지털/가전 키워드 대상 가전뷰가 노출 적용되어, 제품의 상세속성 및 상세리뷰 정보가 추가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예시 이미지로, 상품정보 및 확장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뷰타입별 대상 키워드는 이용자의 반응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