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 알오아이플러스 | 이메일 | help@roiplus.co.kr |
---|---|---|---|
작성일 | 2020.12.15 | 조회수 | 333 |
파일첨부 |
네이버_썸네일.png |
||
제목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패션 검색 개인화 테스트 안내 | ||
![]()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12월 17일(목)부터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쇼핑검색 결과에서 패션 검색 개인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테스트는 쇼핑서비스와 쇼핑검색광고 공통으로 진행되며,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0년 12월 17일 ~ 2021년 01월 17일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키워드 : 패션의류, 패션잡화, 스포츠/레저 내 패션관련 일부 키워드 - 사용자 : 최근 패션 관련 쇼핑 이력(상품 클릭 / 찜 / 구매)이 있는 일부 사용자
■ 내용 ✓ FOR YOU 검색결과 제공
- 패션 관련 키워드 검색시 일부 사용자에게는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됩니다. 사용자의 성연령 정보와 최근 쇼핑 이력 (상품 클릭/ 찜/ 구매)을 활용하여 개인 선호도 지수가 높게 예측되는 상품을 상단에 정렬합니다. 동일한 키워드라도 사용자별로 상품 검색 결과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패션뷰
-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될 경우 기존 트렌드뷰/썸네일뷰와 다른 패션뷰타입 형태로 제공되며 개인별 맞춤 상품 결과 외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다른 취향 그룹을 선택하여 볼 수 있는 탐색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취향 그룹은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