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 모든 동영상 캠페인에 전환 기여 분석 표준화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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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1.02.18 조회수 1662
파일첨부 공지사항_구글애즈_썸네일.png
제목 [구글애드] 모든 동영상 캠페인에 전환 기여 분석 표준화 적용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동영상 캠페인은 광고주가 YouTube 및 Google 동영상 파트너를 통해 

원하는 전환을 유도하는 주요 방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환에 기여하는 광고 이벤트가 캠페인 유형별로 달라서 지금까지는 캠페인 간의 비교가 어려웠습니다.

구매 여정에서 동영상의 역할을 이해하려면 기여도를 일관되고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에서는 다양한 형식에 따른 동영상 광고 캠페인의 영향을 보다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Google Ads 전환 추적을 통해 측정되는 모든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및 동영상 피드 형식에 대한 전환 기여 분석을 표준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클릭수, 조회 충족(10초)을 기본 기여 분석 이벤트로 사용하는 현재의 액션 중심 동영상 형식용 전환 기여 분석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전환 기여 분석을 표준화하면 두 가지 캠페인 유형 간의 전환 실적을 보다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액션(타겟 CPA) 캠페인 및 동영상 구매 고려도(CPV) 캠페인을 운영하는 광고주는 

이제 동일한 방식으로 두 캠페인의 전환 기여 분석 실적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환 최적화는 특정 유형의 캠페인에서만 이루어집니다. 

현재 전환을 최적화할 수 있는 동영상 캠페인 유형으로는 

타겟 CPA 또는 전환수 최대화 입찰을 제공하는 동영상 액션 캠페인을 들 수 있습니다. 

도달범위 및 구매 고려도 같은 다른 캠페인 유형의 경우 전환 실적이 표시되지만 

각각 순 사용자 도달범위 및 TrueView에 맞춰 최적화됩니다.

이러한 개선사항은 자동으로 적용되며 광고주가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기에서 조회 충족 전환 측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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